파크 이용약관

제 1조 약관의 적용

스몹·스포츠몬스터 이용객은 (이하 회원권 이용자 포함)은 회사의 티켓을 구매하기 전 회사 홈페이지에 공지되거나 정문 게이트 입구에 게시된 본 약관의 내용을 읽어보고, 회사가 정한 시설 및 서비스 이용규정에 동의한 경우 티켓을 구매합니다.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상관습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제 2조 영업일 및 영업시간
  1. 운영시간은 별도로 게시하여 운영하되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특별한 경우(천재지변, 불가항력, 예측하지 못한 기상변화, 사업자의 경영사정, 영업정책, 전염병 발병, 파크 리뉴얼 등)에는 일정기간 휴장할 수 있습니다.
제 3조 서비스와 이용요금
  1. 회사는 티켓을 구매한 이용객이 입장할 수 있도록 하고, 입장한 이용객 시설 및 편의시설을 이용하게 합니다.
  2. 회사는 이용객의 시설 이용 만족도를 제고하고, 최신 서비스를 제공, 유지하기 위해 시설 이용 영상을 촬영하거나, 일부 시설을 유료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영상의 촬영 사실 및 유료시설은 별도로 이용객에게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유 무료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우대대상자 여부에 따라 요금을 달리 적용할 수 있습니다.
    1. (1)개인 요금 적용 : 성인·청소년 별도 구분없이 적용
    2. (2)단체 요금 적용가. 개인 단체 : 20명이상 적용나.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상관습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별도 요금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3. (3)장애자 및 경로자에 대한 우대요금은 회사의 영업 환경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대한 구체적 내용은 매표소등에 게시하여 시행합니다. 우대요금 적용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4. 티켓의 종류와 제공되는 서비스
    1. 가. 플레이패스 : 파크에 입장 후 파크가 정한 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는 티켓
    2. 나. 시즌패스 : 회원에 가입한 날로부터 약정한 기간 동안 입장 및 가동중인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이용불가 시설은 별도 표기 및 고지)
    3. 다. 기타 : 각 티켓의 적용내용은 조정될 수 있으며 이용객의 특성에 맞는 티켓 제도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5. 티켓요금 및 시설이용료는 별도 게시하며 회사의 경영환경 및 영업정책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국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 예약 및 취소
  1. 이용객은 이용가능한 방문예정일을 선택한 후, 예약을 원하는 서비스 상품을 선택하여 결제합니다.
  2. 이용객은 회사가 예약 이용객을 확인하고, 서비스 제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방문자 정보(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회사에 제공해야 합니다.
  3. 이용객은 예약을 완료한 후, 예약을 조회 확인하여야 하며, 완료한 예약과 조회된 예약이 서로 다른 경우 즉시 회사에 이를 알려야 합니다.
  4. 이용객은 본인의 예약을 방문예정일 하루 전까지 취소할 수 있으며, 이용객이 방문당일 취소하는 경우 각 상품별로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요금의 환불
  1. 입장 후에는 원칙적으로 요금의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 또는 고객의 사정상 회사시설의 이용이 불가하다고 인정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업자는 여러 상황을 고려하여 환불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장객은 입장을 증명할 수 있는 증표(티켓, 영수증 등)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환불과 관련한 구체적인 조건 및 내용은 회사의 별도규정을 적용합니다.
  2. 기상변화 및 일반적인 개인적 사정으로 인한 티켓의 환불 요청은 불가합니다.
제 6조 입장의 제한
  1. 적정 수용인원을 초과하여 안전유지가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일정 기간 동안 고객의 입장을 제한하거나 매표를 중단 할 수 있습니다.
  2. 입장이나 개별시설의 이용시 예매권을 소지하신 고객을 일반고객에 우선하여 입장시킬 수 있습니다.
제 7조 시설물 이용의 제한 (탑승 및 관람)
  1. 시설물 이용시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나이, 신장 등의 신체조건을 고려, 해당 시설물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영업기간 중 안전을 위한 시설물 점검 및 기타 운영상의 이유로 사전예고 없이 해당시설물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거동 수상자 및 범죄 혐의자에 대해 입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4. 다른 사람에게 혐오감을 주는 복장이나 고성방가, 폭력행사 등 이용중 다른 사람에게 해가 될 우려가 있는 행동을 하는 자는 입장을 제한하거나 강제 퇴장 조치할 수 있습니다.
  5. 고객은 신체질환 등이 있는 경우 시설이용시 무리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용전에 자신의 증상을 설명하고 이용 가능여부를 직원에게 확인토록 합니다.
  6. 각 시설물 이용규칙과 주의사항은 시설별로 게시합니다.
제 8조 재입장
  1. 입장객이 퇴장한 후 재입장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단 회사가 인정한 긴급한 경우 및 회사가 퇴장 전에 확인하고 인정하는 경우는 재입장이 가능합니다.
제 9조 이용수칙
  1. 회사는 시설의 안전을 확보하고 질서를 유지하기 위하여 아래의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수칙을 위반하는 고객은 입장 및 시설물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유지를 위하여 입장시 조리기구 및 음식물(반찬류 등)의 지참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개, 고양이등 애완동물을 데리고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4. 위험한 물건을 지니고 입장하실 수 없으며, 남에게 혐오감을 주는 행위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다음의 행위는 금지됩니다.
    1. 가. 위험물의 반입
    2. 나. 흡연 및 음주
    3. 다. 물품의 판매 및 진열
    4. 라. 전단배포
    5. 마. 집회 및 연설
    6. 바. 상업목적의 촬영
    7. 사. 각종 시설물 및 대여시설의 반출
    8. 아. 국가 방역지침에 위배되는 행위
    9. 자. 파크 및 관련시설의 운영을 방해하는 일체의 행위
  6. 각 시설물별 이용규칙은 별도 게시되어 있습니다.
제 10조 분실물 처리
  1. 회사내에 분실물 센터를 운영하며 홈페이지 게시 등 물품의 인계를 위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2. 분실물 접수 및 인계인수 사항을 분실물 처리 대장에 기록, 유지합니다.
  3. 분실물 처리 접수된 물품 소지자가 일정 기간 동안 찾아가지 않을시 관할 경찰서에 신고 및 인계합니다.
  4. 부패성 식품류는 당사에서 임의 처분 할 수 있습니다.
  5. 기타 분실물 처리에 관한 제반 사항은 유실물법 및 관행 등에 따릅니다.
제 11조 고객응대근로자의 보호
  1. 회사는 산업안전보건법,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고객응대근로자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2. 고객이 회사 및 회사의 고용인에게 적정범위를 벗어난 욕설, 폭언, 위협, 협박, 인격침해, 폭행, 업무방해, 무리한 요구 등 신체적∙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를 행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이용 및 입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손해배상 등
  1. 회사측의 과실로 시설물 관리를 소홀히하여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민법이나 기타 법률에 따른 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다만, 손해가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또는 그 손해의 발생이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배상책임이 경감 또는 면제될 수 있습니다.
  2.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이나 기타 관련법규에 따라 처리합니다.